최근 집 리모델링의 소요가 늘어남과 동시에 청결 및 인테리어 소품 효과를 낼 수 있는 자동센서 밀폐 휴지통 토뉴 오즈캔에 대한 관심 또한 증대되고 있다.
토뉴 자동센서 밀폐 휴지통은 부담스럽지 않은 15.5L 사이즈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원터치 버튼으로 디자인되었기에 가정 내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인테리어 소품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토뉴 오즈캔의 핵심인 자동 스마트 커버는 쓰레기가 가득 찼을 시에는 원터치로 쓰레기봉투가 밀봉된 후 새롭게 자동 리필되며, 쓰레기가 넘칠 시에 오버 패킹까지 된다.
밀폐 휴지통 토뉴 오즈캔의 경우 사용자의 필요시에만 뚜껑이 열리고, 사용하지 않을 시 밀폐되어 닫혀있기에 집안 악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쾌적한 가정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후기를 종합해 보면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며, 동시에 위생 관리까지 가능하게 한 점에서 사용자의 편의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한 것이 느껴지는 제품이다"는 평이다.
(주)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자동센서 밀폐 휴지통 토뉴 오즈캔은 국내 정식 발매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있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동시에 사용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1, 2020 at 11:54AM
https://ift.tt/32DeOfW
밀폐 휴지통 토뉴 오즈캔, 인테리어 소품 효과로 주목 - 데일리시큐
https://ift.tt/2MZW6pS
Bagikan Berita Ini
DEWAPK^^ agen judi terpercaya, ayo segera bergabungan dengan kami
ReplyDeletedicoba keberuntungan kalian bersama kami dengan memenangkan uang jutaan rupiah
ditunggu apa lagi segera buka link kami ya :) :)